군선교 #68 예수님의 승리가 우리에게 주는 유익, 복음제시를 위한 기도 요청

2024. 4. 21. 21:48사역 및 일상

목차

    예배 보고

    예배 보고드립니다. 오늘은 39명의 용사들이 예배에 참석했습니다. 오늘은 세 명의 신병이 예배에 참석했습니다. 이들은 2025년 8월에 전역하게 됩니다. 보니까 각 중대마다 신병들이 제법 온 것 같습니다. 이들이 교회 예배에 다들 나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신병으로 예배에 참석하면 말씀을 정말 잘 듣습니다. 그 때 성령께서 역사하셔서 교회에 꾸준히 오는 친구들이 제법 많습니다. 이번 기수도 그런 친구들이 많을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예배당 건축상항

    예배당 건축이 계속 지연되고 있습니다. 사단에서 서류를 시청에 넘겼는데요. 이 서류가 반려되었다고 합니다. 미비한 부분을 보충해서 다시 제출하라는 이유입니다. 잘 보충해서 제출할 거라고 합니다. 건축 허가를 받는데도 이렇게 쉽지 않습니다. 벌써 5년째 이 상태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로 답답한 현실입니다. 많은 기도가 필요합니다. 힘써서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복음제시

    5월 12일에는 화성교회 전도폭발 대원들이 교회에 와서 일대일 복음제시를 합니다. 올해 목표는 총 100명에게 일대일 복음제시를 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여섯 명 정도 복음제시를 한 것 같습니다. 이번에 최대한 많은 인원에게 일대일로 복음을 제시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화성교회 전도대원들이 많이 와서 꼭 많은 용사들에게 복음제시를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무엇보다 신병들이 많이 온 이 때가 얼마나 귀한 기회인지요. 보니까 신병에게 복음을 제시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3주 동안 일대일 복음제시를 위해서 기도부탁드립니다. 

    광야로 들어가셔서 시험 받으신 예수님

    오늘은 예수님께서 광야로 들어가셔서 시험 받으신 내용을 설교했습니다. 예수님께서 광야로 들어가셔서 사탄에게 시험 받으시고 승리하신 것도 복음입니다. 그 결과가 얼마나 놀라운 것인지를 설교했는데요. 우리 용사들이 예수님을 믿어서 이 유익을 다 누릴 수 있기를 기도해 주세요. 

    https://youtu.be/GA9ay8-IPZo

    선교지에서의 영적 전쟁

    오늘도 선교 보고를 읽어주시고 기도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이상하게 예배를 드리고 힘이 쭉 빠지더라고요. 오랜만에 선교지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가 많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저를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어쩌면 터널 끝에 다다른 것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 가지 상황으로 한 사람 한 사람 힘을 빼 놓으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선교지에서는 늘상 있는 영적인 공격이죠.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도가 많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감사

    참 감사한 것은 오는 수요일에 화성교회에서 수요예배 설교를 한다는 것입니다. 그 때 철마교회를 위해서 기도하는 시간에 힘을 많이 받을 것 같습니다. 하나님께서 은혜를 예비하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의 기도가 정말 큰 힘이 됩니다. 읽으시면서 잠시라도 한 마디라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한 주간 동안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