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선교 #66 세례 증서를 수여하고 마가복음 강해를 시작함

2024. 4. 7. 21:18사역 및 일상

목차

예배보고

예배 보고드립니다. 오늘은 41명의 용사들이 나와서 함께 예배 드렸습니다. 오늘부터 마가복음 강해를 시작했습니다. 마가복음은 복음의 시작을 다루는 책입니다.

https://youtu.be/apEx5Ylu65M

복음이 무엇인지 잘 모르는 친구들이 대부분인 선교 현장에서 복음의 시작을 설교할 수 있다는 것이 참 감사합니다. 

    기도모임

    오늘 기도모임에는 지난주에 세례 받았던 신병이 참석했습니다. 전입 온 지 한 달도 안 된 친구인데 군종병으로 섬기겠다고 자원했습니다. 아직 기도제목을 나누는 것이 무엇인지도 잘 모르는 친구입니다. 하나님께서 이 친구에게 믿음 주신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지금 이 친구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 친구가 기도하는 것마다 하나님께서 응답해 주셔서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삶 속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복음제시

    오늘도 신병 중 한 명에게 권사님께서 복음 제시를 했습니다. 매주 복음제시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이제 5월이면 화성교회 전도폭발팀에서 복음제시를 하러 옵니다. 한 달 정도 남았는데요. 지금부터 기도해 주세요. 꼭 복음을 들어야 하는 친구들이 복음을 듣고 예수님을 영접하여 믿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언어가 다름

    다음 주에는 한 달에 한 번 교제를 갖기로 한 주입니다. 매달 둘째 주에 동기들을 모아서 교제하기로 했는데요. 이번에는 2025년 2월 전역자들과 함께 맛있는 간식을 먹으면서 어떻게 생활하는지 듣고 교제하려고 합니다. 군종병으로 신실하게 섬기는 친구가 오늘 저에게 이야기를 해주네요. 광고하실 때 교제라는 말 대신에 다른 말을 쓰시는 것이 좋겠다고요. "교제"가 무슨 뜻인지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저는 교회 안에만 있었기 때문에 교회 용어가 너무 익숙한 사람이었습니다. 아, 그렇다면 설교를 못 알아듣는 친구들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최대한 풀어서 설명하려고 하는데요. 이들의 언어로 잘 설교할 수 있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복음설교 후 기도

    오늘 복음의 시작을 설교한 후에 기도 시간을 가졌습니다. 3분 동안 음악을 틀어 놓고 기도하도록 했습니다. 자기 말로 기도할 때 성령께서 찾아가셔서 역사하시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입니다. 복음을 들은 형제들에게 성령께서 찾아가셔서 역사해 주시기를 위해서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예배당 건축

    예배당 건축에 행정절차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단의 여러 건물과 묶여서 진행되는 것이라서 시간이 좀 필요합니다. 행정절차가 잘 진행되어서 가을이 되기 전에 건축이 시작됐으면 합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

    항상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도해 주시는 덕분에 힘을 받아서 사역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한 주간 동안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세요! 아, 오늘 지난 주에 세례 받은 친구들에게 세례증서를 수여했습니다. 세례 증서를 받는 친구들의 표정이 많이 밝았습니다. 참 감사했습니다. 

    글이 유익하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