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선교 #63 세례식 준비와 몸의 부활 설교, 그리고 예배에 참석한 두 명의 신병들

2024. 3. 17. 20:33사역 및 일상

반응형

목차

    예배 보고

    예배 보고 드립니다. 오늘은 총 36명의 용사가 예배에 참석했습니다. 지난 주에 왔던 신병들 중에서 이번 주에 오지 않은 친구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예배에 꾸준히 참석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지난 주에 이어서 새로 전입온 두 명의 신병이 예배에 참석했습니다. 한 친구는 의무병으로 들어왔습니다. 전에 의무병으로서 예배에 잘 오던 친구가 전역하면서 신병으로 의무병이 채워진 것입니다. 예배에 참석하는 친구들의 얼굴들이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바뀌고 있습니다. 

     

    바쁜 일과

    동절기가 지나갔습니다. 조금이나마 한가했던 부대에 다시 활기가 넘칩니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여러 가지 일들로 많이 바빠졌다고 합니다. 몸은 힘들지만 시간은 잘 가서 좋다고 합니다. 용사들이 환절기에 감기 걸리지 않고 맡은 임무를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신병 때부터 빠지지 않고 나오고 있는 용사

    신병 때부터 예배에 열심히 참석하고 있는 친구가 있습니다. 전입 온 지 한 4-5개 월 된 것 같습니다. 이 친구에게 권사님께서 세례를 세 번 권했습니다. 지나다니는데 세 번이나 우연히 만났다고 합니다. 권사님은 이 친구를 만날 때마다 하나님께서 만나게 해주시는가 하는 마음이 들어서 세례를 권했다고 합니다. 마음이 부담이 되는지 다음 주까지 결정하고 말씀드리겠다고 한 것이 벌써 삼주째입니다.

     

     

    군생활하는 동안은 안 빠지겠다고

    오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니 부대에 있을 때는 빠지지 않고 교회 예배에 나올 것인데 나가서는 교회에 안 나갈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세례 받는 것이 좀 걸린다고 합니다. 또 제대한 후에 만약에 경치 좋은 곳에 가다가 절에 들어가는 경우 만약 세례를 받은 상태면 마음에 부담이 될 것 같다고 합니다. 참 순수한 고백입니다. 저는 마음에 부담 갖지 말고 하나님께서 마음 주시는 대로 해도 된다고 잘 이야기 해 주었습니다. 편하게 하라고 권했지만 열심히 기도해야겠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친구의 마음에 믿음 주시고 세례를 사모하는 마음이 생기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아 그리고 이 친구의 건강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피검사를 했는데 어떤 수치가 좀 높게 나왔다고 합니다. 정상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세례 받기 전에 거듭남의 은혜를 베풀어 주시기를

    3월 31일 부활절에 세례식이 있을 예정인데요. 세례 받기로 한 인원이 지금까지 네 명입니다. 많은 용사들이 세례를 사모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먼저 하나님께서 이들을 중생하게 하시고 이들 마음에 믿음이 생기도록 기도해 주세요. 저는 설교 때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라고 촉구하고 있습니다. 귀가 열려서 이 말씀이 마음에 들어가 거듭나는 역사가 있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렇게 해서 세례 받는 친구들이 좀 더 나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복음제시

    오늘은 지난 번에 왔던 신병 중에서 한 친구에게 복음제시를 했습니다. 권사님께서 따로 1:1로 복음 제시를 했는데요. 복음을 잘 받아들이고 영접기도까지 했다고 합니다. 예배에 올 때마다 참 감사하다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이 친구의 믿음이 잘 자라기를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설교

    설교를 위해서 기도부탁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몸의 부활에 대해서 설교했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오늘따라 용사들이 설교를 열심히 잘 들었습니다. 지난주보다 잘 들어서 참 감사했습니다. 설교를 위해서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https://youtu.be/FIda039eJGo

    감사

    항상 기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도해주시는 덕분에 선교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성도님들께 주님의 은혜가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아, 예배당 건축 서류 작업에 진척이 있습니다. 서류가 시청으로 올라갔다고 합니다. 시청을 거쳐서 도청에 가서 통과되어야 합니다. 여러 단계와 과정들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