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선교 #92 하나님 나라의 열매에 대하여

2024. 10. 6. 22:26사역 및 일상

반응형

예배

오늘은 44명의 용사들이 예배에 참석했습니다. 갑자기 많이 줄었죠? 오늘 능행차를 하는데 거기에 파견 나간 인원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절반 정도 오려나 생각했는데요. 40명이 넘어서 감사했습니다. 

 

파병

얼마 전에 신병으로 들어온 친구가 몇 주 동안 안 보이더라고요. 참 쾌활한 친구였는데요. 안 보여서 동기에게 물어봤더니 레바논으로 파병을 나갔다고 합니다. 지금 레바논 상황 아시죠? 이스라엘과 분쟁이 격화되고 있습니다. 이 부대에서 한 명 파병으로 나갔는데 그 친구가 나갔다고 합니다. 물론 자원해서 파병을 나간 것인데요. 건강하게 잘 있다가 돌아올 수 있도록 잠시 기도 부탁드립니다. 사실 저희 교회 집사님, 권사님 아들도 군종참모로 파병을 나가 있는 중입니다. 한현성 목사님인데요. 그 사역과 건강을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하나님 나라의 열매를 맺어야 함

필사

오늘도 로마서 필사 완료자가 한 명 추가되었습니다. 총 48명이 로마서 필사를 완료했습니다. 소감을 물었는데요. 정말 유익했다고 합니다. 유익했다는 소감에 하나님께 참 감사했습니다. 

 

하나님 나라의 비유

하나님 나라의 비유를 설교하고 있습니다. 씨 뿌리는 자의 비유에서 열매가 어떤 것인가를 설교했는데요. 이 열매는 하나님 나라의 열매입니다. 이 열매에 대해서 그리고 하나님 나라에 대해서 조금씩 깊이 설교하고 있습니다. 우리 용사들이 이 말씀을 잘 듣고 성령께서 이 말씀과 함께 역사하셔서 깨달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자익 목사와 조덕삼 장로(설교 중)

세례, 성찬

10월 넷째 주에 세례, 성찬식을 베풀 예정입니다. 지난번에 서정열 장로님 오셔서 말씀 전했을 때 세례 받겠다고 한 친구가 두 명 있었거든요. 이 친구들 포함해서 신병들 중심으로 세례를 다 받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건축

건축 서류가 아직 통과되지 못했습니다. 시간이 계속 늘어지네요. 그래도 하나님께서 선하게 일하시고 계신 줄 믿고 있습니다. 가장 적절한 때에 가장 좋은 것을 주시리라 믿습니다.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설교

설교를 유튜브에 올리고 있습니다. 유튜브에 올리는 이유는 오늘처럼 파견으로 빠진 용사들이 설교를 듣게 하려는 것입니다. 설교가 이어지다보니 앞의 설교를 빼먹으면 다음 설교를 알아듣기 어렵게 되기 때문입니다. 전에 의무중대 친구들이 빠졌을 때 설교를 보냈었거든요. 그것처럼 오늘 빠진 친구들이 설교를 챙겨 듣고 하나님 말씀을 생각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https://youtu.be/Iv1BbNtcF_c

 

특강

조금 있으면 저희가 빌려서 쓰고 있는 공간에 프로젝터가 새롭게 설치가 되고 강단에서 노트북을 쓸 수 있게 됩니다. 그 때 20대 청년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으로 설교하려고 하는데요. 따로 시간을 낼 수가 없어서 설교로 녹여서 특강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잘 준비할 수 있도록, 그리고 우리 용사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강의 주제는 진화론에 관한 것입니다. 

감사

기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도해 주시는 덕분에 우리 용사들 매주 예배를 사모하고 참석하면서 말씀을 듣고 있습니다. 성령님께서 말씀을 깨닫게 해주시기를 계속 기도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