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선교 #100 12월 한 달 간 복음 설교를 하기로 하다

2024. 12. 1. 20:10사역 및 일상

반응형

예배

오늘 예배는 48명의 용사들이 참석했습니다. 오늘 예배는 좀 특별하게 드렸습니다. 이전 예배에는 사용하지 않던 영상을 사용한 것입니다. 설교도 PPT 자료를 만들어서 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앞을 보는 말씀을 잘 듣는 친구들이 많았습니다. 

복음설교

12월 한 달 간 복음 설교를 하기로 했습니다. 그 이유는 12월이 결산의 달이기 때문입니다. 올 해 보니까 총 27명에게 일대일로 복음제시를 했더라고요. 화성교회 전도폭발팀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제 남은 기간 비록 1:1 복음제시는 못하지만 복음 설교로 어떻게 해서든지 복음을 듣게 하려고 합니다. 

https://youtu.be/_J5ssszDxLI

 

친구초청

12월 한 달 간 한 번도 교회 예배에 참석하지 않은 용사를 데리고 오면 커피 쿠폰을 주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전역하기 전에 꼭 한 번 이상 복음을 듣게 하자는 목표를 달성하려고 합니다. 

성탄과 12월과 재림

성탄이 12월에 있습니다. 12월은 한 해의 마지막 달입니다. 그 마지막 주에 성탄절이 있습니다. 이것이 무엇을 의미할까요? 성탄절은 예수님께서 초림하신 날입니다. 자연스럽게 예수님의 재림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런데 재림을 생각하게 하는 예수님의 초림이 12월 마지막 주에 있습니다. 이것처럼 역사의 마지막에 예수님께서는 다시 오실 것입니다. 이것이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다시 오실 예수님께 충성하고 있는가 돌아보지 않을 수 없는 이유입니다. 12월은 결산의 달이고 또 재림을 바라보게 하는 달입니다. 저는 이번 결산을 잘 하기 위해서 복음을 전하려고 합니다.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예배당 건축

예배당 건축이 어렵다고 지난주에 말씀드렸는데요. 문제가 극적으로 해결되었습니다. 이제 사단에서 안산시에 공문을 보내고 승인을 받으면 바로 착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도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 예배 마치고 예배당 건축을 할 때 교제실과 목양실과 창고 등을 어떻게 배치할 지 건축 부지를 둘러보았는데요. 마음이 참 좋았습니다. 예배당 건축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성탄절예배

작년에는 예배장소가 마땅치 않아서 성탄절 예배를 못 드렸는데요. 올해는 드리려고 합니다. 성탄절이니만큼 누가 위문을 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정말 좋은 분들을 보내주셔서 성탄의 기쁨을 함께 나누면서 복음의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

항상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2월 한 달 간 진행되는 복음 설교에 주님의 은혜가 가득하도록, 그리고 예배당 건축과 성탄절 예배를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글이 유익하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